Thursday 15 February 2018

Bc주의 온실 가스 감축을위한 배출권 거래 제도


캘리포니아주의 모자 협상 프로그램은 오염을 줄였습니다. 그렇다면 비평가들은 왜 그것을 실패라고 부릅니까?
캘리포니아에서 2 년 넘게 순항 한 후, 탄소 배출량을 줄이기위한 캘리포니아의 과장된 무역 협약 프로그램이 최근 몇 차례 걸림돌이되고 있습니다.
주 항소 법원은 공무원이 프로그램에서 수십억 달러의 수익을 지출하는 방법에 대해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새크라멘토에서는 환경 규제 당국이 2020 년이 지나서 일방적으로 프로그램을 연장 할 수 있는지 또는 입법부의 허가를 받아야하는지에 대한 의견차가 분분했다.
5 월에 주에서 가장 최근에 발급 한 배출권 경매에서 더 많은 의문이 제기되었습니다. 허가는 기업의 온실 가스 배출량 제한이나 초과분을 충당하기위한 충분한 허가를 요구하는 시스템의 핵심 요소입니다. 분기 별 경매가 시작된 2013 년 2 월 이후 처음으로 입찰자가 가두 었습니다. 사용 가능한 허가의 단 11 %만이 판매되었습니다. 국가 예산 관계자는 5 월 매출액에서 5 억 달러 이상이 조달 될 것으로 예상했기 때문에 국가 예산에 구멍이났다. 대신 단지 약 1 천만 달러가 들어왔다.
우리는 온실 가스를 너무 많이 줄여서 기업들이 사용 가능한 모든 수당을 필요로하지 않도록합니다. & mdash; 스탠포드의 이코노미스트 프랭크 월락 (Frank Wolak), 주정부의 가장 최근의 탄소 배출권 거래 경매에서 탄소 허용량에 대한 낮은 수요를 설명합니다.
이 프로그램을지지하는 환경 론자들조차도 프로그램이 "역풍"과 "불확실성"에 직면 해 있다는 것을 인정했다. 경매 결과로 인해 비평가들은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었고, 모자와 무역의 종식을 예측했다.
일부에게는 붕괴가 조만간 이루어질 수 없었습니다. 항소 법원이 소송을 제기 한 캘리포니아 상공 회의소는 산업계가 배출권을 구입하라는 명령은 "캘리포니아의 비즈니스 공동체의 작은 부분에 막대한 재정적 부담을 부과하는 불법 과세"라고 주장했다.
다른 기관은이 프로그램이 휘발유 가격을 갤런 당 11 센트까지 올렸다는 증거를 제시하고있다. (석유 산업이 당초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적지 만). 입법자들은 프로그램이 약속 된 모든 수익을 창출하지 못하고 들어오는 돈을 어떻게 분배 할 것인가에 대해 불만을 토로합니다.
그러나이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주 대기 자원 국을 포함 해이 프로그램의 지지자들은 경제 성장을 저해하지 않고 목표를 달성하면서해야 할 일을 cap-and-trade가 정확히 수행하고 있다고 말한다. 맞습니다.
주정부는 2020 년의 온실 가스 배출량을 1990 년 수준으로 줄이겠다는 목표를 달성하고 있습니다. 규제 당국은 배출권 거래 프로그램에 포함 된 유틸리티, 정제 및 기타 산업이 2015 년까지 15 % 이상 감소한 2020 년까지 자체 배출량을 334.2 백만 톤으로 줄이겠다는 목표를 달성 할 것으로 확신합니다.
국가 오염 방지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cap-and-trade는 모든 저감에 책임지지 않습니다. 하지만 아마도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실지로, 이사회는 11 월에 해당 산업의 2014 년 배출량이 그 해의 위임 된 한도보다 9 % 가량 낮아졌으며, 대기 자원위원회 위원장 Mary Nichols가 프로그램을 "공식적으로 성공"이라고 선언 한 것으로보고했습니다.
대중은 선상에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캘리포니아의 공공 정책 연구소 (Public Policy Institute of California)의 최근 여론 조사에 따르면 69 %가 주정부의 의무적 인 오염 감소 목표에 찬성하고 50 % 이상이 모자 및 무역을 선호한다고합니다. 그리고 Jerry Brown 주지사는 석유 산업 및 다른 오염원들의 공격으로부터 프로그램을 보호하기로 결심했다고 말했습니다.
문제가 무엇입니까? 그것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모자 무역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먼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규제 당국은 기본적으로 오염을 줄이기위한 두 가지 기본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산업용 방출기에게 청정 공기 장비 ( "명령 및 제어"라고 알려진 시스템) 설치와 같은 특정 단계를 수행하도록 지시하거나 산업체가 자발적으로 행동하도록 유도 할 수있는 인센티브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총량 제한 무역 협정에 따라 대기 자원위원회 (Air Resources Board)는 주정부가 이산화탄소 및 기타 온실 가스 배출량의 약 85 %를 차지하는 산업 분야의 배출량에 대해 주 전역에 한도를 설정했습니다. 기업들은 배출 기록을 토대로 개별 목표를 부여 받았다.
회사는 운영을 줄이거 나, 공해 방지 장비를 설치하거나, ​​배출권 허가 또는 "수당"을 cap-and-trade 시스템을 통해 구매함으로써 목표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이 법안은 2015-16 년에 24 억 달러에이를 것으로 예상되는 수당 경매로 인한 수익금을 기후 변화와의 전쟁에 전념하는 프로그램에 사용할 것을 요구합니다. 예를 들어, 자금의 상당 부분은 고속철도 시스템의 건설을 위해 지정되었습니다.
기후 변화 논쟁은 대부분 과학에 관한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실제로는 달러와 센트에 의해 좌우됩니다 - 온실 가스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서는 무엇이 필요하며 그 비용은 얼마입니까? 미국의 모든 주 중에서 캘리포니아 주에서는 이러한 질문을 해결하기 위해 가장 직접적인 방법을 택했습니다.
기후 변화 논쟁은 대부분 과학에 관한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실제로는 달러와 센트에 의해 좌우됩니다 - 온실 가스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서는 무엇이 필요하며 그 비용은 얼마입니까? 미국의 모든 주 중에서 캘리포니아 주에서는 이러한 질문을 해결하기 위해 가장 직접적인 방법을 택했습니다.
매년 허용 한도를 줄이고 가격을 인상하여 주 전체 배출량을 줄이기위한 핵심 도구입니다. 올해 전체 주 총계는 약 3 억 8 천 2 백만 미터 톤이나 그와 동등한 수준이며 허가의 최소 가격은 톤당 12.73 달러입니다.
오염 제어 장비에 대한 비용을 계산 한 회사는 장비를 설치하는 것으로 추정되는 톤당 12.73 달러 미만일 것입니다. 비용이 그보다 더 높다면, 대신에 필요한 수당을 살 것입니다. 목표는 기업이 배출 목표를 달성 할 수있는 유연성을 부여하면서 배출 목표를 달성하는 것입니다.
다른 하나의 요인 : 기업은 분기 별 경매 또는 중개 시장에서 수당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시장에서는 상인이 지불 한 가격보다 높은 가격으로 재판매함으로써 수익을 창출하기를 원합니다.
2012 년 11 월 첫 번째 경매를 시작으로 거의 항상 수당보다 많은 입찰가가 있었기 때문에 주정부는 예상 수익을 모았고 가격은 안정적으로 유지되었습니다.
그러나 2 월 9 일의 판결에서 미국 대법원은 오바마 행정부의 "청정 전력 계획"을 중단하여 추가 사법 심사까지 화석 연료 발전소의 배출량 삭감을 명령했다. 이 사건은 캘리포니아 주를 특별히 다루지는 않았지만, 이 결정은 캘리포니아 탄소 허가서를 사고 파는 에너지 거래자를 덜걱 덜걱 소리 냈습니다.
그런 다음 4 월 8 일에 캘리포니아 항소 법원은 캘리포니아 주 상공 회의소의 2012 년 소송에서 추가 상계를 의외로 요청했다. 이 요청은 법원이 관측통이 생각한 것보다 더 유리한 입장을 취하고 있음을 암시했다.
프로그램의 운명에 대한 불확실성에 2020 년 이후를 던지고 상인들은 보석금 충동을 느꼈다. "주정부 공무원 인 마이클 깁스 (Michael Gibbs)는"매수 형태의 사람들은 해고 될 가능성이있는 프로그램에 대한 위험 노출보다는 보유 주식을 청산했습니다.
갑자기 공개 시장에서 판매 할 수있는 충분한 수당이있었습니다. 가격이 최저 경매 가격 아래로 떨어졌습니다. 그래서 산업계는 공개 시장에서 필요한 수당을 매입하고 5 월 경매를 건너 뛰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바로 무역 거래의 거래 부분이 작동하는 방식입니다. 수당 판매가 국가가 예상 한 수입을 내지 못하기 때문에 프로그램이 실패하고 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은 잘못된 공에 대해 눈을 감았습니다. 환경 보호 기금 (Environmental Defense Fund) 프로그램을 감독하는 에리카 모어 하우스 (Erica Morehouse)는 "배출권 거래를 최우선 적으로 판단해야한다. "수익을 올리는 것이 성공의 척도가 아니다."
허가증의 공급 과잉이 얼마나 오래 지속될 수 있는지, 경매 결과를 약화시키는 것은 누구나 추측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무한정 계속 될 것으로 예상 할 이유가 거의 없습니다. 대기 자원위원회 (Air Resources Board)는 최소 9 개월 동안 미 판매 공제액을 시장에 내놓지 않고 공급을 압박하고 참가자들을 경매에 등을 돌리게 할 수 있습니다.
일부 전문가들은 5 월 경매 결과를 모자 무역 프로그램이 예상보다 잘 진행되고 있다는 징조로 받아 들였고, 적어도 캘리포니아 산업은 2006 년에 제도가 시행 될 때 기대했던 것보다 오염을 줄이는 데 더 능숙하다는 표시로 받아 들였다. "현실 이것은 매우 혁신적인 경제입니다. "스탠포드의 에너지 경제학자 인 Frank Wolak의 말이다. "우리는 온실 가스를 너무 많이 줄여서 기업들이 모든 사용 가능한 수당을 필요로하지 않도록했습니다."
Wolak은 프로그램의 지속적인 성공의 열쇠는 2020 년을 넘어서서 배출 감축에 대한보다 엄격한 요구 사항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온실 가스 감축은 장기간에 걸쳐 기후에 영향을주기 때문에, 오늘날 오염 방지 기술에 대한 투자가 장기간 이익을 창출 할 것이라는 확신을 업계에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모자와 무역은 그것을 전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그는 말합니다. "기후 변화 문제를 해결해야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면 2030 년까지 프로그램을 연장하지 않으면 엄청난 수치 다."

온실 가스 배출량 감축을위한 모자 및 교역 시스템
2013 년에 시작된 캘리포니아의 탄소 배출권 거래제 (cap-and-trade program)는 온실 가스 배출을 줄이기 위해 주정부가 사용하는 주요 정책 중 하나입니다. 캘리포니아 주 프로그램은 유럽 연합 (EU), 대한민국, 중국 광둥성 지역의 모자 무역 협약 프로그램에 따라 세계에서 네 번째로 큰 프로그램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경제 대국 중 하나에서 배출 감축을 촉진하는 것 외에도, 캘리포니아의 프로그램은 경제 전체의 모자 및 무역 시스템을 만들고 관리하는 데 중요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캘리포니아의 배출권 거래 시스템은 2013 년에서 2020 년 사이 규제 당국으로부터 온실 가스 배출량을 16 % 이상, 2030 년까지 40 %까지 감축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온실 가스 총 배출량을 줄이기위한 국가의보다 광범위한 전략의 핵심 구성 요소입니다. 2020 년에는 1990 년 수준으로, 2030 년에는 1990 년 수준보다 40 %가 낮아질 것입니다.
배출권 거래 규정은 대형 발전소, 대형 산업 플랜트 및 연료 분배기 (예 : 천연 가스 및 석유)에 적용됩니다. 캘리포니아의 총 온실 가스 배출량의 약 85 %를 담당하는 약 450 개의 기업이 준수해야합니다. 캘리포니아주는 온타리오 주와 퀘벡주의 캐나다 주에서 유사한 프로그램과 프로그램을 연계 시켰는데, 이는 한 관할권의 기업이 다른 사람 중 하나가 발행 한 배출 허용치 (또는 오프셋)를 준수에 사용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로 인해 상한 하의 기업 수가 늘어나 경제적 효율성이 향상됩니다.
캘리포니아 모자 및 무역 세부 사항.
캘리포니아의 프로그램은 북미 지역 최초의 멀티 섹터 캡 앤드 트레이드 프로그램입니다. 지역적 온실 가스 이니셔티브 (RGGI)와 유럽 연합 배출권 거래 제도 (EU ETS)의 교훈을 바탕으로 캘리포니아 프로그램은 검증 된 시장 요소와 자체 정책 혁신을 혼합합니다.
캘리포니아 대기 자원위원회 (CARB)는이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시행합니다. 배출권 거래 규정은 처음으로 연간 2 만 5 천 톤의 이산화탄소를 배출하는 발전소 및 산업 플랜트에 적용되었습니다. 2015 년에 시작되어이 프로그램은 2 만 5 천 톤 임계 값을 충족시키는 연료 분배기로 확장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온실 가스 총 배출량은 2015 년에서 2020 년 사이 매년 3 % 씩 감소하며, 2021 년에서 2030 년까지 더 빨라진다 (세부 사항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그림 2 참조)
배출 허용량은 무료 할당과 분기 별 경매가 혼합되어 배포됩니다. 무료 수당이 적용되는 배출량의 부분은 산업별로 그리고 각 시설이 산업 벤치 마크와 비교하여 얼마나 효율적인지에 따라 다릅니다. 이 정책 요소들과 캘리포니아주의 모자 협상 프로그램에 대한 기타 관련 세부 사항은 아래의 표 1에 요약되어 있습니다.
IssueDetails 및 토론.
(CO2, CH4, N2O, HFCs, PFCs, SF6), NF3 및 기타 불소화 된 온실 가스.
석유 배포자.
천연 가스 배급 자.
산업 시설 운영자.
유틸리티에 대한 무료 할당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감소합니다.
다른 수당은 경매 또는 무역을 통해 구입해야합니다.
전기 : 장기 조달 계획을 바탕으로합니다.
천연 가스 : 2011 년 매출 기준.
최소 가격 : 2012 년에 10 달러에서 시작하여 인플레이션보다 매년 5 %가 증가합니다.
가격 최대치 : 가격이 상한 액에 도달하면 2012 년 40 달러로 인상되며 인플레이션에 비해 매년 5 % 씩 인상됩니다. 2021 년부터 엄격한 가격 한도가 정해지며이 가격으로 무제한 수당이 제공 될 것입니다.
투자자 소유 기업은 경매에서 팔리는 무료 수당을 위탁해야합니다. 급여 수혜자의 수익금을 사용해야합니다.
경매 결과를 포함한 추가 정보는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2015 년 394.5 MMT (모든 대상 분야 포함)
2020 년에는 334.2 MMT입니다.
2030 년에 200.5 MMT.
(아래의 그림 2 참조)
규정을 위반하면 민사 또는 형사상의 처벌을받을 수 있습니다. 위증령이 적용됩니다.
이 프로그램에는 시장 조작을 모니터하고 방지하기위한 메커니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워싱턴주의 청정 대기 (Clean Air) 규칙은 시설의 준수 의무에 대한 주외 프로그램의 허용을 허용합니다. 워싱턴 주 생태학과 (Department of Ecology)는 어느 탄소 시장 (s)의 수당을받을 자격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캘리포니아는 하나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타주 구매자가 캘리포니아 수당을 위해 시장에 진입하면 간접적 인 연결을 통해 캘리포니아 주체의 가격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도표 1 : 2015 년에 분야에 의하여 캘리포니아 온실 가스 방출.
그림 2 : 캘리포니아의 온실 가스 배출량 상한 및 BAU (Business-as-usual) 예측.
그림 3 : 2020 년까지의 AB 32 대책과 총 몫에 의해 유발 된 예상 감축 량 (MMT CO2e).
캘리포니아의 전반적인 기후 변화 프로그램.
캘리포니아의 탄소 배출권 거래제 (cap-and-trade program)는 2006 년 캘리포니아 지구 온난화 해법 (AB 32)과 2016 년 연장 법안 SB 32에서 승인 된 광범위한 기후 변화 이니셔티브의 한 요소 일뿐입니다. AB 32는 주 전체 탄소 한도를 2020 년으로 설정합니다 SB 32는 주 전체에 걸쳐 2030 년 한도를 설정합니다. AB 32는 주 전역의 거의 모든 출처에서 오는 온실 가스 배출을 줄이는 포괄적 인 프로그램을 통해 기후 변화를 완화하려고합니다.
AB 32와 다른 주법은 또한 신 재생 에너지 표준, 저탄소 연료 기준, 다양한 토지 이용 및 에너지 효율 표준 및 인센티브와 같이 기후에 미치는 주정부의 영향을 줄이기위한 다양한 조치를 요구합니다. 캘리포니아의 배출권 거래제 (cap-and-trade) 프로그램은 보완 조치의 성과와 관계없이 전체적인 온실 가스 목표를 충족시킬 수있는 백스톱 역할을합니다. 그림 3은 AB 32의 목표와 각각의 예상되는 영향을 달성하기 위해 CARB가 구현 한 프로그램을 보여줍니다. AB 32에 대한 응답으로 CARB가 취한 조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주정부가 온실 가스 감축 목표를 달성하는 방법에 대한 CARB의 최신 정보와 함께 AB 32 범위 계획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경매 수익.
상당한 수의 배출 허용량이 캘리포니아 프로그램에 자유롭게 배분되지만 많은 사람들도 경매에서 판매됩니다. 경매의 첫해에 주에 5 억 2500 만 달러 이상의 매출이 발생했습니다. 주정부는 연간 경매 수익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상승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2012 년 한 해 동안 벌어 들인 법률에 따라이 세입이 어떻게 분배되고 있는지에 관한 지침이 마련되었습니다. 이 두 법률은 수입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있는 구체적인 프로그램을 밝히지는 않지만 주정부가 국세청의 국책 사업 수익을 현지 프로젝트에 투자하는 방법에 대한 기본 틀을 제공합니다.
첫 번째 법률, AB 1532는 대기 질 향상에 중점을두고 환경 목적을 위해 경매 수익을 소비 할 것을 요구합니다. 두 번째로, SB 535는 불우한 지역 사회에 이익이되는 프로그램에 최소한 25 %의 수익을 지출해야하며, 대기 오염으로 인해 불균형을 겪는 경향이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환경 보호청 (California Environmental Protection Agency)은 불우한 지역 사회에 투자 기회를 제공하고 주 재무부 (Department of Finance)는 기후 변화로 인한 직접적인 건강 영향을 완화하기 위해이 수입의 지출을 감독합니다. 주지사 Jerry Brown이 2017 년 7 월 25 일에 서명 한 AB 398은 다음과 같이 투자 우선 순위를 더욱 명확하게합니다.
공기 독성 및 기준 대기 오염 물질 저감 및 저탄소 운송 촉진 지속 가능한 농업 건강한 숲 및 도시 녹화 짧은 수명의 기후 오염 물질 감소 기후 적응 및 회복 촉진 기후 및 청정 에너지 연구 지원.
캘리포니아의 모자 및 무역 프로그램의 수익금이 어떻게 사용되는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캐나다가 배기 가스를 줄이는 가장 좋은 방법.
주정부 정책의 패치 워크보다는 캐나다 전역의 시스템이 저탄소 미래가 우리에게 있음을 보여주는 강력한 신호를 보낼 것입니다.
지난 10 년 동안 연방 지도부가 없었기 때문에 캐나다 지방은 탄소 가격 책정에 대한 독자적인 방법을 사용했습니다. 앨버타주는 고유 한 탄소 가격 시스템을 선택했고, 브리티시 컬럼비아는 탄소세를, 퀘벡은 온타리오 주가 곧 가입 할 cap-and-trade 시스템을 시작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날개를 들으며 기다리고 있습니다. 선택의 무게를 달거나 격렬하게 반대합니다. 결과적으로 캐나다의 환경 적 지위는 떨어지고 경제적 잠재력은 완전히 떨어졌습니다.
그 나라는 기후 변화에 대응하기로 결심 한 연방 정부가 개입했기 때문에 상황이 새로운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어떤 형태의 탄소 가격 책정도 추구하지 않는 지역에서는 그렇게 할 것을 요청받을 것입니다. 현재 유감스럽게도 연방 정부는 탄소 가격을 최저 15 달러로 책정 할 예정이다. 그러나 국가적 가격대는 충분합니까, 아니면 연방 정부가 다른 옵션을 고려해야합니까? 문제는 $ 15가 필요한 배출량 감축을 추진하기에 충분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딱딱한 모자가 없다면 인구와 경제 성장으로 인해 배출량이 증가 할 것입니다. 또한, 정부가 지속적으로 세금을 인상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배출 목표에 따라 계속해서 모자를 조이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배출권 거래는 캐나다가 온실 가스 배출을 줄이고 경제 성장과 경쟁력을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지방 경매를 여러 번하는 대신, 각 주에서 공동 경매를 통해 프로그램의 행정 비용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Western Climate Initiative의 시스템과 유사하게 작동합니다. 각 시스템은 각 지역에서 경매를위한 여러 가지 허용 한도를 설정하고 모든 주에서는 공통 수당을 입찰합니다. 전국적인 탄소 가격이 결정될 것입니다.
연방 정부는 2050 년까지 배출량을 1990 년 수준의 80 % 이하로 줄이겠다는 캐나다의 약속에 부합하는 수준으로 책정 할 예정이다. 경매 수입은 배출량의 각 할당에 따라 주 전역에 분배 될 것이다 (1990 년 수준). 이렇게하면 각 주정부가 캐나다의 목표를 달성하는 데 균등하게 기여합니다. 그렇게하면 캐나다 전역에서 공정성을 보장하면서 캐나다가 국제 사회의 헌신을 다할 수있게됩니다.
주정부 정책의 패치 워크보다는 캐나다 전역의 시스템이 저탄소 미래가 우리에게 있음을 기업과 투자자들에게 더 강하게 전할 것입니다. 이는 기업의 정보에 입각하여 투자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됩니다.
캐나다 전체가 배출량을 제한하면 저탄소 (청정 기술)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국내 수요가 증가 할 것입니다. 이는 국가가 청정 기술 시장을 개발하고 국내 시장으로 성장 및 판매 할 수있는 공간을 제공하여 궁극적으로 성숙, 수출 및 세계 시장 점유율 확보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각 주에 공통된 탄소 가격으로, 비대칭적인 기후 정책과 관련한 지방간 경쟁력 문제가 완화되었습니다 & # x2014; 기업들은 지방을 가로 질러 생산량을 이동시킴으로써 탄소 가격을 치장 할 수 없다. 이것은 비대칭 기후 정책 하에서보다 환경 적으로 진보적 인 지역이 직면하게 될 탄소 누출을 감소시킨다.
캐나다의 일반적인 시장에 대한 또 다른 주요 이점은 각 주에서 혜택을 제공 할 때 각 주에서 혜택을 받는다는 것입니다. 가장 최근의 논문에서 우리는 기업이 캘리포니아와 같은 저비용 지역에서보다 저렴한 수당을 가져올 수있을 때 온타리오주의 경제 성과가 향상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수당 거래를 통해 범 캐나다 시스템 하에서 고비용 지역은 낮은 순응 비용으로 이익을 얻는 반면 저비용 지역의 회사는 초과 수당을 줄이고 판매함으로써 이익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캐나다 전역의 cap-and-trade 시스템은 각 주정부의 자치권을 존중하면서 환경과 경제를위한 최상의 성과를 달성 할 것입니다. 지방 정부는 경매 수입을 & # x2014; 인프라에 대한 투자, 기타 세금 삭감, 가계 이전 문제 등을 포함합니다. 각 지역은 기업의 비용을 최소화하고 경쟁력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위험에 처한 산업에 무료 수당을 발행하는 자율권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는 앨버타 주와 서스 캐처 원주 같은 캐나다의 자원 의존적 인 주에있는 산업계와 정치인들의 두려움을 무색하게합니다.
솔직히 말하자면, 15 달러 가격대는 국가가 국제 사회의 약속에 부합한다는 것을 보장하는 데 거의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반면에 각국의 국경 간 균등 배분 의무는 국가가 기후 변화에 대처하고 경제를위한 최상의 결과를 제공 할 수있게 해줄 것입니다.
캐나다는 기후 변화에 대처하는 역할을 완수하는 동시에 기후 변화를 막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연방 지도력과 주정부 통제권을 모두 가질 수있는 모델이 있습니다. 총리와 총리는 동시에 탄소 가격과 파이프 라인에 대해 사려 깊은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이제는 서로가 맞지 않고 함께 노력해야 할 때입니다. 경제 및 환경 지도자로서의 글로벌 무대에서 우리의 자리를 차지하십시오.
Jamison Steeve는 경쟁력 연구소 (Institute for Competitiveness & amp; amp; 번영. 연구소는 이번 주에 실무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 저탄소 경제를 향하여 : 탄소 배출권 거래의 비용과 이점. & # x201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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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키마 : 이름 "빅토리아 대학교의 기후 솔루션을위한 태평양 연구소";
스키마 : name "Western Climate Initiative.";
스키마 : hasPart; BC의 온실 가스 배출 감축을위한 모자 및 무역 시스템 : 서부 기후 구상 계획안의 예비 평가.
스키마 : 이름 "Emissions trading - British Columbia"en;
스키마 : 이름 "지구 온난화 - 정부 정책 - 브리티시 컬럼비아"en;
스키마 : 이름 "온실 가스 완화 - 브리티시 컬럼비아"en;
스키마 : 이름 "지구 온난화 - 정부 정책"ko;
스키마 : name "Western Climate Initiative.";
스키마 : name "빅토리아 대학교 (B. C.) 태평양 솔루션 연구소 (Pacific Institute for Climate Solutions).";
스키마 : 약; BC의 온실 가스 배출 감축을위한 모자 및 무역 시스템 : 서부 기후 구상 계획안의 예비 평가.
스키마 : 조직자; # 빅토리아 대학의 기후 솔루션을위한 태평양 연구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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